최순실 연예인 리스트 누구?

길거리의 철학자는 세상을 바꾸는 좋은 아이디어, 좋은생각, 좋은정보,핫이슈등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최순실 국정논란에 차은택 , 문고리 3인방 게이트로 나라가 시끄러운데 연예계로 까지 번져서 거론되고 있는 해당 연예인들이나 관련회사는 아무 관련이 없다고 말하고 있지만 어디까지가 진실인지 알수가 없습니다. 양파 껍질처럼 자고 일어나면 새로운 사건과 의혹이 일어나니 하루 하루가 AMAZING 입니다.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기도 하고  최순실 장시호 때문에 많은 연예인들이 구설수에 오르고 억울해하는 것을 보니 공인으로서 피해를 보는것 같아 안타깝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안민석 의원, '최순실 연예인 목록'언급 폭로를 예고 하고 있습니다.  누가 얼마나 연관되어 있는지는 모르지만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껏 같아서 거론 되는 인물을 알아볼께요. 


단지 거론이 된다고 해서 관련이 되어있다고 단정을 지으면 안될것 같습니다. 다음주에 폭로를 예고 했으니 계속 거짓말하는 그분이 누굴지...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최순실 연예인 목록'에 대해 입을 열었다. 


10일 안민석 의원은 tbs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을 통해 '최순실 연예인 목록'에 대해 언급했다. 안민석 의원은 "특정하지도 않았는데 몇 분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안민석 의원은 "구체적인 증거를 다 가지고 있다. 특정인을 공개하는 건 내 목적이 아니다"라고 말하면서도 "연예인도 공인이다. 공인이 거짓말하면 안 된다"고 경고했다.



앞서 안민석 의원은 최순실과 장시호가 연예계 사업에 관여를 많이 해왔다고 전하기도 했다. 그는 최순실과 장시호가 친분이 있는 특정 연예인에게 특혜를 준 것으로 보인다고 언급했다.


단서


1. 거짓말을 계속 한다면 다음주에 공개  -> 기획사 대응이 아닌 본인이 아니다 부정하는 사람으로 예측

2. 최순실, 장시호가 연예계 사업 -> 이 두사람과 안면이 있을 확률이 높음

3. 누구나 알만한 가수 

4. 10년전 회오리 축구단을 자주 왕래

5. 최순실과 오랜 친분이 있고 장시호와도 아주 개인적으로 친분

6. 국제행사에서 생뚱맞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로 초대돼 노래


먼저 회오리 축구단을 알아보면


회오리 축구단은 1983년 5월 창단돼 올해까지 33년 역사를 자랑하는 연예계 축구단이다. 현재 회오리 축구단 임원진에는 단장 강석, 수석부단장 신웅, 부단장 유상록, 김충훈 등이다. 멤버로는 신유, 이승철, 김흥국, 유현상, 김범룡, 김범수, 이병철, 임대호, 박종식, 김정렬, 홍기훈, 유오성, 박명수, 싸이, 조영구, 김광진, 한무, 홍서범, 진시몬, 황기순, 하동진 등이 소속된 것으로 알려졌다. 


회오리 축구단 소속 유명인으로 지목받고 있는 싸이, 김흥국, 조영구, 이승철의 해명을 모아봤다.


싸이



YG엔터테인먼트는 싸이와 회오리 축구단의 연계설과 장시호의 YG엔터테인먼트 입사 의혹에 빠르게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내용은 다음과 같다.


1. YG엔터테인먼트에 장시호(장유진)씨가 입사한 사실이 없습니다.

2. 싸이와 장시호씨의 친분 관계는 전혀 없습니다. 두 사람은 만난 적도 없으며, 아는 사이가 아닙니다.

3. 싸이는 회오리 축구단에 소속된 사실이 없습니다.


네티즌이 의심하는 이유

1. 대형 연예기획사

2. 차은택이 YG소속 싸이 '라잇나우' 뮤직비디오 연출 , YG와 박근혜 정부 연결로 알려짐

3. YG대표이사 양민석 대통령 직속 문화융성위원회 위원으로 위촉

4. 양민석 대표 방중경제사절단으로 동행

5. 싸이 2013년 대통령 취임식 특별공연

6. 국가브랜드 빅뱅 크리에이티브 코리아 홍보대사

7. 조윤선 문화체육부장관 자녀 YG에 인턴채용 특혜 의혹


김흥국

연예인 축구단과 인연이 깊은 인물이고, 회오리 축구단에 소속됐었다는 사실로 의혹을 받았다.

이에 대해 김흥국은 자신이 출연 중인 라디오를 통해 “30년 넘은 회오리 축구단의 초창기 멤버지만 10여년 하다가 안나간지 오래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최순실 언니 최순득은 전혀 모르는 분이며, 회오리 구단 멤버는 맞지만 그 분을 모른다. 축구단의 총무나 단장에게 물어보는 것이 맞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최순실 언니가 최순득 씨라고 들었는데, 누군지도 모른다"고 전했다.


네티즌이 의심하는 이유

1. 2002년 월드컵이 끝난 후 축구단을 떠났다 말은 했지만 2013.6.3일 회오리 30주년에도 모습이 보인다.

2. 새누리랑 김석진, 정양석 선거 활동



조영구

조영구는 장시호 씨의 결혼식과 아들 돌잔치 사회를 본 이력으로 의혹을 받았다.


이에 대해 조영구는 최근 방송 인터뷰를 통해 “사회를 본 건 사실이지만 최순득이 워낙 호탕하고 말도 약간 거칠어서 나와는 잘 맞지 않아 몇 년 전부터 연락을 끊었다”고 해명했다.


네티즌이 의심하는 이유

1. 회오리 축구단 주장인 조영구가 최순득을 순득이 누나라고 불렀었단다.

2. 장시호 결혼식과 아들 돌잔치 사회




이승철


이승철은 국제 행사 초청 등과 관련해 회오리 축구단 회원이라는 사실로 의혹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이승철은 소속사를 통해 “최순실, 최순득이란 사람은 맹세코 얼굴도 모르고 알지 못한다”며 “회오리축구단은 물론 축구를 그만둔 지 15년이 넘는 데 그 곳을 거쳐갔다는 이유만으로 관련 인물로 거명하는 건 지나친 확대해석이자 모욕”이라고 반박했다.



안민석 의원은 또 “최순실과 오랜 친분이 있고 장시호와도 아주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는, 이름만 대면 누구나 알만한 그 가수가 국제행사에서 생뚱맞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로 초대돼 노래를 부른다”며 “배경에 최순실의 힘이 작용했다”고 주장했다.


연예인 조사가 필요하다면  조윤선 장관부터 조사를 하고 들어가야 하는 게 아닌가?  문화예술인 블랙리스트 9,473명이 있다는 사실이 증명 무섭다. 설마 문화예술계 뿐만 아니라 각계각층 블랙리스트도 존재하면 어떡하나. 이게 민주주의 나라인가 자괴감이 든다. 씁쓸함이 밀려온다. 정말이지 양파보다 더한 인간이다.


방송이미지등은 모두 인용을 목적으로 사용했으며 저작권은 저작권자에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유용한 포스팅였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

이미지 맵

이전다음글

'티비홀릭' 카테고리의 다른 글